본문 바로가기
Daily

CJ ONE 2016년 VIP 발표

by SH_SH 2016. 1. 12.




각자의 등급은 http://www.cjo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마 전 CJ ONE 2016년 VIP 대상자를 발표하였는데 오늘(12일)부터 각 등급에 해당하는 이벤트와 쿠폰에 대해서 안내를 하였습니다. 


카드는 VIP와 VVIP는 검은색, SVIP는 금색으로 되어있는데 금색 카드는 정말 탐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일반적으로 구할 수 있는 카드의 색상은 하늘색, 분홍색, 검은색의 3가지 색상입니다. 일반 등급과 VIP/VVIP 등급의 검은색 카드 차이는 바로 중앙에 있는 CJ ONE의 로고가 은색과 금색의 다른 색상으로 되어있습니다.


우선 CJ ONE 2016년 VIP 등급에 대해 살펴보면 조건은 작년과 같이 책정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VIP 등급을 제외한 VIP와 VVIP 등급은 각각의 등급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승급이 되는데 각 등급의 혜택은 아래와 같이 오늘(12일)부터 2016년 12월 31일까지 제공이 됩니다.




사실상 VIP와 SVIP 등급 외의 VVIP 등급만 자기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는데 VIP등급과 항목은 유사한데 조금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의 혜택과 살펴봤을 때 대부분 유사한듯합니다.


저는 올해 VVIP 등급으로 승격되어서 아래와 같은 혜택들을 선택하였는데, 실질적으로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금액제한이나 주위에 없는 브랜드에 대한 쿠폰은 올해도 사용을 하지 못할듯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CGV 쿠폰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특히 다른 조건이 없으므로 더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외의 다른 쿠폰들은 얼마 이상 사용 시 사용 가능과 같은 조건들이 붙어있기 때문에 쿠폰이 있어도 쉽게 사용하지 못할듯합니다. 작년의 경우에도 많은 쿠폰을 사용하지 못해서 안타까웠는데 올해도 비슷할 것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등급 쿠폰 이외에도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티빙, CJ mall, VIPS등에서 사용한 구폰을 제공해 주고 있는데 몇 개의 경우는 쏠쏠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합니다.



VIP 카드 신청은 기존에 사용하던 VIP 카드가 있으면 해당 카드를 해지한 후 재 신청이 가능한데 SVIP 등급을 제외하고는 1,000점의 CJ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고 VIP 카드가 도착하면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