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CGV 2016 VIP 발표

by SH_SH 2016. 1. 19.



오늘(19일) CGV 2016 VIP가 발표되었습니다. 기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2016년 예상 등급만 확인할 수 있었지만 오늘부터는 자신의 올해 등급을 알 수 있습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에도 VIP, RVIP, VVIP의 3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등급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등급 확인은 "http://www.cgv.co.kr/culture-event/event/detail-view.aspx?idx=13778&menu=0"에서 가능합니다.


VIP등급은 구매 누적 포인트가 1.2 만 점, RVIP는 2년 연속 VIP(2014년도와 2015년도에 각각 1.2만 점 이상) 혹은 2.4만점을 적립하면 되지만 VVIP부터는 10년 연속 VIP 혹은 관람횟수 상위 0.1%의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올해에는 영화를 많이 보지 못하여서 VIP 등급도 달성하지 못할 것 같았는데 턱걸이로 1.2 만점을 넘겨 2년 연속 VIP 달성으로 RVIP 등급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각 등급에 따라서 조금씩 차등적으로 쿠폰이 지급되고 CJ ONE 포인트를 활용해 50% 영화를 할인받거나 기타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뭐니뭐니해도 VIP 이상부터는 등급별 스티커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VVIP 등급은 스티커 대신 CGV VVIP이라고 새겨진 특별한 CJ ONE 포인트 카드와 플래너를 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별 혜택은 아래와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지급되는 쿠폰북도 좋지만 티켓을 발급했을 때 상단에 "VIP 고객 관람권입니다"와 같은 문구가 인쇄되는 것과 스티커를 발급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스티커는 오늘부터 올해 말일(12월 31일)까지 각 CGV 데스크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며칠 전에 신청한 CJ ONE 카드가 도착하면 바로 영화 한 편 볼 겸 스티커를 발급받으러 가야겠습니다.


스티커를 발급받으면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